보이그룹 '아스트로' 뮤비 촬영지 어디야…동해 '노봉해변' 눈길

21-08-04 by 플랜X K-POP

 

BTS 앨범 재킷 촬영 현장 삼척 맹방해변 포토존 큰 인기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강원 동해 망상동의 노봉해변에서 촬영돼 눈길을 끈다.

 

    강원문화재단은 지난 2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된 아스트로의 신곡 'After Midnight'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배경이 노봉해변이라고 4일 밝혔다.

 


d415f6eb5f9555344c66489a999d0163_1628052739_6242.jpg
유튜브 판타지오 채널 영상 캡처 [강원문화재단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아스트로의 뮤직비디오 촬영은 동해시청 홍보소통담당관실과 관광과, 육군 23사단, 동해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동해시는 무릉별천지, 무릉계곡, 망상해변 등 빼어난 천혜의 장소들이 있어 각종 영상 촬영지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미니 8집 'SWITCH ON'으로 진정한 서머킹에 등극할 아스트로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017년 3월 출범한 강원영상위원회는 제작진의 원활한 도내 촬영을 위한 행정적 지원, 로케이션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마다 영화, 드라마, 광고 등 60여 개 작품의 영상물을 도내에 유치하고 있다.

 

    강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영상물 촬영지 도내 유치는 물론 다양한 도민 문화 향유사업과 영상물 제작 지원사업들을 통해 강원 영상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의 싱글 '버터'(Butter) 앨범 재킷 사진을 재현한 포토존이 설치된 삼척시 맹방해변에는 인증샷을 찍기 위한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삼척시는 이곳에 영상 속 비치발리볼 네트와 심판 의자, 파라솔, 선베드를 설치해 BTS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공간을 마련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