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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vision

nyandnj.com 사이트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뉴욕앤뉴저지에서 운영하는 www.nyandnj.com 및 여러 서비스(이하 '서비스'라하며 아래에 명시된 서비스를 포함합니다)를 제공함에 있어서 그 이용조건과 이용절차 및 제반 필요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NYandNJ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서비스

2.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2조 (약관의 공지 및 효력, 약관의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온라인 상의 공지 및 기타 방법에 의한 회원 공지를 통해 효력이 발생합니다.

2.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3.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가입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미합중국 연방 및 뉴욕, 뉴저지 주법, 혹은 기타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안내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여 이용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 가입: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신청 양식에 필요 정보를 기입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청약, 회사의 승인을 얻는 것

3.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이용자 번호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운영자: 회사에서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선정한 사람

6. 탈퇴: 회원이 기간만료 또는 기타 제반 사유로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하는 것

7. 개별서비스에 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는 이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별도의 정의 규정을 둘 수 있습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회원이 본 서비스의 가입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먼저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온라인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서비스 이용 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가 본 약관에 동의한 후 서비스 이용신청서에 신청자의 실질 정보를 입력하여 회사에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심사,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며, 회사는 신청자의 실명 확인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3.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가입을 거절하거나 취소할 수 있으며, 또한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1. 다른 사람의 성명, 이메일 계정 등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신청한 때

  2. 서비스 이용신청서의 내용이 허위인 때

  3.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사회의 안녕,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한 때

  4.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한 때

  5. 미합중국 연방 및 캘리포니아 주 혹은 각주의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한 때

  6. 제 5호에 해당하는 사유로 형사처벌을 받거나 회사의 기타 서비스 제공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이 거절된 전력이 있는 때

  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서에 기재사항이 미비된 경우

  8. 영리 추구 혹은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한 때

  9.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10.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시는 어느 사용자에 대해서도 이용가입을 거절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기존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되는 경우

 

제6조 (개인정보 취급방침)

1.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개인정보 보호.관리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개인정보의 보호.관리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해당 내용을 게시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인터넷 쇼핑, 온라인 교육, 커뮤니티 서비스, 취업정보, 멤버쉽 카드 등 보다 다양한 정보 서비스 및 관련 혜택을 제공할 목적으로 회원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 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할 경우 제휴 업체, 목적, 이용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각 회원은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특정한 형태의 판촉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되며,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원치 않는 서비스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회사는 서비스 제공 시 회원의 컴퓨터로 쿠키(cookie)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회원은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서비스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시로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방문 및 서면, 전화, 전자우편, 전자서명 등을 통하여 또는 회원 ID 등을 이용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의 철회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법령에 다르게 규정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동의철회 요청에 따라 당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6. 회원이 방문 또는 서면, 전화, 전자우편, 전자서명을 통하여 또는 이용자 ID 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진정한 대리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2. 보유기간을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및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3. 회원이 탈퇴한 날로부터 30일이 경과하지 않은 때

8. 회사는 방문자의 사이트 방문 패턴을 분석에 도움을 주는 Google 웹로그분석 도구 애널리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쿠키'라는 작은 텍스트 파일을 방문자의 컴퓨터에 생성하여, 표준 인터넷 로그 정보와 방문자 행위 정보를 익명으로 수집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방문자의 웹사이트 사용을 평가하고 회사 사이트의 활동에 대한 통계 리포트를 생성하는 데 활용됩니다.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통계분석 도구를 이용해 사이트 방문자에 대한 개인식별 정보를 추적하거나 수집하지 않습니다.(또한 제3자에게도 추적/수집활동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Google은 수집하는 IP주소를 Google에서 수집한 다른 데이터와 연관시키지 않습니다.

회사와 Google은 연관이 없으며 컴퓨터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IP주소를 위해 제휴도 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의 입력 양식을 통해 공식적으로 정보제출을 해주지 않는 이상, 회사는 이사이트에서 수집한 어떤 데이터와도 개인 식별 정보와 관련이 없음을 밝힙니다.

  • 1. 회사는 Google 웹로그 분석을 사용해 Google 관심 기반 광고 또는 잠재고객 데이터(예:연령, 성별 및 관심분야)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Google 디스플레이 광고를 토대로 구현한 Google 웹로그 분석 기능을 사용합니다.

  • 3. 회원은 본인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는 것을 원치 않을 경우, 구글 광고설정을 사용하여 Google 웹로그 분석을 선택 해제하거나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를 맞춤설정 할 수 있습니다.

  • [구글 광고설정 바로가기] [구글 웹로그 분석 차단 부가 기능 바로가기]

  • 4. 회사는 Google 웹로그 분석 기능의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수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긴 때에는 수리 복구에 최선을 다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를 비롯한 부득이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공개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예외로 규정합니다.

  1. 미합중국 연방 및 캘리포니아주 및 각주의 법률 등 기타 법률의 규정에 의거 국가기관이 요구하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수사기관의 서면 및 구두 요청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해당사항을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와 관련하여 회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제3자가 본인의 ID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해당 회원은 바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신분증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타인의 저작권, 상표권, 초상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또는 정보통신망에 장애를 유발시킬 수 있는 정보, 문장, 도형, 허위사실 등을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직, 간접적으로 결부되는 행위

  7.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8. 회원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9.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10. 회사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침해하는 행위

  11. 저작권에 침해되는 컨텐츠를 무단으로 도용하는 행위

3.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또는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기타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하고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9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회사를 통한 회원가입 시 발급된 ID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영업정책 변경이나, 회원으로서 서비스 이용 중 꼭 알고 있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정보를 서비스상의 공지나 전자우편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요금 및 유료정보 등)

회원은 회사를 통한 회원가입 시 발급된 ID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유료정보 및 유료부가서비스의 이용)

회원은 회사를 통한 회원가입 시 발급된 ID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납입자 이름

  2. 크레딧카드 정보

  3. 크레딧카드 명세서 수령 주소

  4. 요금 결제 방법 및 세부사항

  5. 전화번호

제13조 (이용요금의 납입)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용대금을 납부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의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결제가 기본이며 각 유료서비스마다 결제 방법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매월 정기적인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의 경우 회원이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정기 결제의 취소를 요청하지 않는 한 매월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4. 회사는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허위로 또는 부정확하게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이용요금의 환불)

1. 이용요금에 대한 환불은 해당 유료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환불정책을 따릅니다.

2. 환불 방법은 해당 서비스에서 이용한 결제수단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이것이 불가능하거나 회사 사정이 있을 경우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3.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사가 각각 부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