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8, 2025
1 min read

BTS 진 ‘Don’t Say You Love me’ 빌보드 싱글차트 90위 진입

세번째 솔로곡 TOP100 진입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돈트 세이 유 러브 미'(Don’t Say You Love Me)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90위로 처음 진입했다.

빌보드는 2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한 차트 예고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진의 솔로곡이 ‘핫 100’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2022년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과 지난해 ‘러닝 와일드'(Running Wild)가 싱글차트에 진입했다.

[출처: BTS 샵 홈페이지]

‘돈트 세이 유 러브 미’는 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에코'(Echo) 타이틀곡으로, 연인과의 관계가 무너져가는 상황에서도 사랑 때문에 서로를 쉽게 놓지 못하는 상황을 담은 노래다.

앞서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 58위에 올랐으며,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는 정상을 차지했다.

Previous Story

뉴저지 주지사 선거: 민주당 후보 6인, NJ 트랜짓 개혁 공약 경쟁

Next Story

美연준위원들 “인플레냐 실업이냐…연준, 선택 기로에 놓일수도”

Latest from Culture

한글날 특집 | 미국에서 높아지는 한국어의 위상

한글날, 문자 이상의 의미 매년 10월 9일은 대한민국의 국경일이자 공휴일로 지정된 ‘한글날’이다. 세종대왕이 훈민정음을 반포한 날을 기념하며, 한글의 창제 정신과 그 우수성을 되새기는 날이다. 그러나 한글날의 의미는 이제 단지 문자 체계의 발명을…
Go t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