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30, 2025
2 mins read

제이홉, 내달 신곡 ‘킬린잇걸’…열쇠고리형 음반도 발매

래퍼 글로릴라 신곡 피처링…사랑에 빠진 설렘 표현한 힙합곡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다음 달 또 다른 솔로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제이홉이 다음 달 13일 오후 1시 디지털 싱글 ‘킬린 잇 걸'(Killin’ It Girl)을 발표한다고 29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신곡 '킬린 잇 걸' 발매
방탄소년단 제이홉 신곡 ‘킬린 잇 걸’ 발매
[빅히트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킬린 잇 걸’은 한순간 사랑에 빠진 설렘을 솔직하게 표현한 힙합 장르 곡으로, 래퍼 글로릴라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글로릴라는 지난해 정규 앨범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5위를 차지한 미국 출신 여성 래퍼다.

제이홉은 이 노래로 지난 3월부터 이어온 솔로 싱글 프로젝트를 마무리한다. 그는 프로젝트를 통해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 ‘모나리자'(MONA LISA) 등의 신곡을 발표했다.

그는 최근 애플뮤직 라디오 ‘더 제인 로우 쇼’에 출연해 “감정의 흐름과 순서를 신중히 고려해 솔로 싱글 프로젝트를 구성했다”며 “그 감정선을 하나씩 풀어가는 중인데 마지막 싱글은 개인적으로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제이홉 키링 음반 '참 오브 호프'
제이홉 키링 음반 ‘참 오브 호프’[빅히트 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이홉은 7월 11일 싱글 프로젝트로 공개한 각각의 노래를 열쇠고리 형태의 음반 ‘참 오브 호프'(Charm of HOPE)로도 발매한다.

‘참 오브 호프’는 싱글 ‘스위트 드림스’, ‘모나리자’, ‘킬린 잇 걸’의 콘셉트를 상징하는 열쇠고리 3종으로 제작되며, 각 음반에는 싱글 1곡이 실린다.

제이홉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근거리 무선통신(NFC)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에 키링을 접촉하면 손쉽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제이홉은 다음 달 13∼14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호프 온 더 스테이지 파이널'(HOPE ON THE STAGE FINAL)을 개최한다.

BTS 제이홉
BTS 제이홉[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연합뉴스/뉴욕앤뉴저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revious Story

법원, 뉴진스 독자활동 불허 “위반 1회당 1명 10억 어도어 배상”

Next Story

“우울·불안감 느끼는 노인 치매 위험 1.4배 높아”

Latest from Culture

추수감사절, 신화에서 성찰로

11월의 미국은 언제나 같은 장면으로 시작된다. 공항의 긴 줄, 도시 외곽으로 뻗어나가는 자동차 행렬, 그리고 가족을 기다리는 식탁 위의 커다란 칠면조 한 마리. 매년 네 번째 목요일, 미국인들은 이 의식을 되풀이한다. 추수감사절(Thanksgiving)은…

“작은 상자에서 시작된 거대한 경제”- POP MART

중국의 팝마트(POP MART International Group, 泡泡瑪特)는 단순한 장난감 제조업체가 아니다. 2010년 베이징에서 설립된 이 기업은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는 상자”라는 단순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10년 만에 글로벌 완구 산업의 중심에 올라섰다.…

영화관의 운명: AMC의 도전과 재생

미국의 도시 어디에서나 붉은 네온으로 빛나는 세 글자, AMC는 단순한 영화관의 이름을 넘어 한 세기의 대중문화를 상징한다. 1920년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시작된 작은 극장은 어느새 800여 개의 지점과 9,000개가 넘는 스크린을 거느린 세계…

[In To the Bway] 브로드웨이의 새로운 목소리, & Juliet

셰익스피어를 비틀다 ― “만약 줄리엣이 죽지 않았다면” 브로드웨이의 최신 히트작 & Juliet은 묘하게도 우리에게 낯익은 질문에서 출발한다. 셰익스피어의 고전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이 비극적으로 막을 내린 뒤, 줄리엣이 만약 자살하지 않고 살아남아 새로운…
Go to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