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10, 2025
1 min read

뉴저지 예비선거 6월10일 실시…한인 후보 8명 출마

뉴저지 전역에서 10일 예비선거가 치러지는 가운데, 총 8명의 한인 후보들이 다양한 지역 선거에 출마했다.

주하원 37선거구에는 민주당 소속의 엘렌 박(Ellen Park)과 대니얼 박(Daniel Park)이 출마했으며, 같은 선거구 공화당 후보로는 앤드루 미한(Andrew Meehan)이 이름을 올렸다.

왼쪽부터 엘렌 박 뉴저지주 하원의원, 대니엘 박 후보, 앤드류 미한 후보, 크리스 정 후보 

버겐카운티 커미셔너(Bergen County Commissioner) 선거에는 민주당의 크리스 정(Chris Chung) 후보가 출마했다. 시의원 선거에서는 총 4명의 한인 후보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포트리(Fort Lee)에는 민주당의 피터 서(Peter Suh) 후보가, 올드테판(Old Tappan)에는 공화당 소속의 고트 권(Got Kwon) 후보가, 펠리세이즈파크(Palisades Park)에는 민주당의 크리스 곽(Chris Kwak) 후보가, 그리고 노스베일(Northvale)에는 민주당 소속의 케네스 조(Kenneth Cho) 후보가 각각 출마했다.

ⓒ 뉴욕앤뉴저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revious Story

뉴욕시 “주차 미터기 QR코드 스캔하지 마세요”

Next Story

[기획 특집: 머스크와 미국 정치의 재편 2부]

Latest from Culture/K-pop

뉴욕, 현실을 비트는 공간 — 일루전 뮤지엄 완벽 리뷰

뉴욕은 늘 새로운 무언가를 갈망하는 도시다. 미드타운의 고층 빌딩, 소호의 아트 갤러리, 브루클린의 힙한 카페처럼, 도시의 구석구석은 늘 예기치 못한 발견으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첼시(Chelsea)에 자리한 Museum of Illusions New York은 조금 특별하다.…
Go toTop